2009년 10월 28일 수요일

청담보살

청담보살

감독: 김진영
주연: 박예진, 임창정



11월에 개봉할 예정이지만 시사회 티켓이 생겨서 미리 보고 왔다.
아무생각없이 보면 재밌다.ㅎㅎ

청담동에 있는 한 사주까페에서 소문난 점쟁이인 태랑(박예진)은 어렸을 때 엄마가 알려준 운명의 남자를 찾고 있다. 근데 찾은 남자라는게 백수 건달 승원(임창정) 인거다!!
좌절에 빠진 그녀는 큰 맘 먹고 운명을 받아들이려 하지만 싫은건 싫은거다!!

줄거리보기(스포일러 있음)



멋진 조연들-_-)b
일단 저 위에 선휘씨부터.ㅋㅋ
현영에 박미선.ㅋㅋㅋ
멋쟁이 서유정까지!
글고 내가 좋아하는 서영희!! 완전 귀여웠음.ㅋ
덕만이 어머님 여기서 뭐하세요.ㅋㅋ
근데 임창정 키 어쩔거야. ㅠ_ㅠ
제일 작아. ㅠ_ㅠ


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 재밌었다.ㅋㅋ
〃난.. 이미.. 당신의 것인걸요~〃 푸하하하하. ㅠ_ㅠ 대폭소. ㅠ_ㅠ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