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6월 13일 일요일

#92.

2010. 06. 12. 토요일. 날씨: 비가 엄청 왔다가 안왔다가...

 

 

한국과 그리스의 월드컵 축구경기가 있는 오늘, 나는 축구경기를 보려고 친구네 집으로 향했다.

친구는 저녁과 머지 않아 있을 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파티를 준비해 주었고,

6시즈음 부터 도착한 우리들은 저녁을 먹고 맥주캔을 뜯으며 축구를 보며 즐거워했다.

박지성을 응원하며 내가 싫어라 하는 ㅂㅈㅇ을 안주삼아.ㅋㅋㅋㅋㅋㅋㅋ

냉장고에 몇 박스 사다 둔 맥주가 동나도록 마시고 마시고 또 마시며 축구를 봤다.ㅋㅋ


사실, 별 기대 안했는데 너무 잘해서 기분이 좋았다.ㅋㅋ

물론 맥주도 있었고 친구들도 있어서 좋았지만.ㅋㅋ



집들이 이후로 처음 가본 친구네 신혼집은 뭐 별로 달라진게 없었다.

워낙 집이 조그마하니까 달라질 것도 없긴 하지만은.ㅋㅋㅋㅋㅋ

그래도 결혼사진이랑 결혼식 사진이 와있는 걸 보고 구경하고 앨범도 꺼내보고.ㅎㅎㅎㅎ

몇 장 훔쳐오기도 했다.ㅎ

결혼식 사진 앨범에 내 사진도 들어있길래 뿌듯해 마지 않았다. ㅋㅋㅋㅋㅋ


그래도 즐겁게 즐겁게 사는 것 같아 다행이다.

남편도 잘해주는 것 같고, 우리한테도 잘하고.ㅋㅋㅋㅋㅋㅋㅋ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