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1월 31일 일요일

전우치

전우치.

 

감독: 최동훈

출연: 강동원(전우치 도사), 김윤석(화담), 임수정(과부, 서인경), 유해진(초랭이)




재밌었다. 푸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


스포일러 있음!!


그렇게 잘 먹고 잘 살았습니다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강동원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었던 영화.

임수정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었던 영화.

유해진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었던 영화.

게다가 매우 웃겼다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덧, 여신자태! 꺄앍!!!!!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