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3월 9일 화요일

#43.

2010. 03. 09. 화요일. 날씨: 추.. 추워졌어.ㅠ_ㅠ 게다가 눈도 와; _ ;)


어제 울 애기의 유모차와 바운서를 주문했다.
아무생각 없이 결제를 했는데, 아 슈발.. 한진택배로 오고 있지 뭔가.
바운서는 대한통운인데.. 유모차가 한진택배.. 제발 제대로 잘 전달 되기를 바란다. ㅠ_ㅠ
담번부터는 꼭꼭 택배사 확인하고 주문해야지. 한진택배 절대 안써야지!!
분노의 한진택배!!!


오늘은 여름에 여의도에서 일하다가 알게 된 대박 건방진 동생의 생일이라길래,
가드올리라고 문자를 보냈더니..ㅋㅋㅋㅋ
가드올리고 대기하고 있겠다고 그런다.ㅋㅋㅋㅋㅋㅋ
아놔.. 진짜 이놈시끼는...
암튼 생일 축하하고.ㅋㅋㅋㅋㅋ


아침에 날씨가 쌀쌀해졌다 싶더니만, 저녁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;
아아니~ 이게 무슨 일이야; 도데체;
퇴근길에 눈을 맞을라니까 좀 짜증났다. 옷도 젖었고.. 눈도 많이오고.. 길도 질퍽질퍽 더럽고..
그래도 막상 집에 도착하고 보니까 창밖으로 내리는 '봄'눈이 꽤 운치 있었다.
그래서 우산쓰고 집 밖으로 한 번 더 나가보았다.ㅋㅋㅋ
그리곤 후회했다.ㅠ_ㅠ)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